콘텐츠로 건너뛰기

델리살구팩 내돈내산 후기 및 사용법과 여드름, 부작용

    델리살구팩은 처음에는 SNS를 통해서 알려지다가 점차 효과로 인해서 입소문을 타고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건조한 계정에 효과적이며, 건조한 피부에 부드럽고 섬세한 케어가 가능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델리살구팩의 후기와 사용법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내용을 통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델리살구팩 내돈내산 후기

    델리살구팩은 푸석하고 건조해신 피부에 사용하기 좋으며, 얼굴을 부드럽게 관리하고 싶을 때 사용 합니다. 델리살구팩은 살구씨 가루와 꿀 추출물을 통해서 보습에 매우 효과적 입니다. 건조해져서 울긋불긋하게 올라온 트러블을 관리하는데 효과적이며, 천연 재료들로 인해서 피부에 가해지는 자극도 매우 적습니다.

    저를 포함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트러블 자국에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를 통해서 구매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 제품의 핵심 재료인 살구 씨에는 레놀렌산과 올레인산,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기 때문에 주근깨와 기미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비타민C도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항산화 작용을 도와 피부 노화 예방을 하고, 비타민A 성분을 통해서 피부의 손상을 막고 재생에 도움을 줍니다.

    델리살구팩 사용법

    사용 방법은 매우 간단 합니다. 필요한 부위에 적당량을 펴 바르고, 3~5분 후 가볍게 문지르면서 미온수로 씻어내면 됩니다. 일단 기본 세안을 마치고 물기 제거를 한 상태에서 사용하시는 것이 좋으며, 물은 뜨거운 것보다 미온수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살구씨 가루가 들어있어서 크림 같은 느낌보다느 스크럽을 하는 느낌도 있지만, 새각보다 작극적이지 않기 때문에 가볍게 세안을 통해서 씻어낼 수 있습니다.

    마스크팩을 사용하는 것보다 시간적으로 훨씬 적게 소요되며, 사용은 각질 제거를 하는듯한 느낌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델리살구팩 부작용

    사실상 부작용이라기 보다는 사용 상의 주의사항 정도로 보는 것이 좋습니다. 혹, 제품을 사용하다가 이상이 생긴다면 사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만약 계속 사용하게 된다면 증상이 악화될 수 있기 때문에 전문의와 상담을 해봐야 합니다.

    • 사용 중 붉은 반점과 부어오름, 가려움증, 자극 등의 이상이 있는 경우
    • 적용 부위가 직사광선에 의하여 위와같은 이상이 있는 경우

    그리고 상처가 있는 부위와 습진, 피부염 등이 있는 부위에는 사용을 하지 말아야 합니다. 그리고 눈에 들어갔을 경우에는 반드시 물로 씻어내야 합니다. 또한 보관 시에는 어린 아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어야 합니다.

    “함께 읽으면 유용한 글”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음
    [해당 포스팅에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익을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