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딥트3일 피치번 내돈내산 후기 및 부작용 [피치맛 번]

    올리브영에서 큰 인기를 끄는 딥트3일 피치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이후로 확찐자의 증가로 다이어트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더욱 많아졌습니다. 요즘의 다이어트 추세는 식사량을 줄여서 살을 빼기보다, 다이어트 보조제를 겸하면서 운동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대세이긴 합니다.

    아래 내용을 통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딥트 피치번 내돈내산

    딥트 피치번은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인 (주)맥시즘에서 만들었음, 좋은 품질의 유지를 위해서 다양한 연구 개발과 품질 개선을 위해서 개발팀이 생산 공장에서 직접 상주하며 체크를 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제조 공정도 엄격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딥트3일을 복용하신 후에 효과에 대해서 언급을 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다이어트 보조제는 칼로리의 소모에 초점이 맞춰져 있었다면, 딥트3일과 같이 요즘 보조제는 배변 활동도 활발하게 해주면서 빠른 체중 감소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런 배변 활동의 역할을 통해서 배가 들어가면서 허리 라인이 몇 일 안에 확실히 눈에 띄게 달라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딥트3일 피치번

    딥트3일 피치번은 4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기능성 원료로 만들어져 있으며, 안정성을 검증 받았습니다. 맛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달달하고 은은한 향이 풍기지만, 끝 맛은 약간 쓴 느낌이 느껴 집니다. 쓴 맛이 느껴지는 이유로는 함유되어 있는 원재료에 있습니다.

    • 나이아신 :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
    • 돌외잎주정추출분말 :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줌
    • 판토텐산 : 지방 및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줌

    나이아신

    체내에 있는음식물을 소화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식욕을 촉진시키고 피부 개선 효과를 불러 옵니다. 또한 나이아신 자체가 탄수화물과 지방, 알콜 등의 분해 기능을 도와주기 때문에 소화를 촉진하며 장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추가적으로 체내에 나이아신이 부족하다면 다양한 근육 및 소화, 피부 관련 질병을 동반할 수 있기 때문에 꼭 필요한 영양소 중 하나 입니다.

    돌외잎주정추출분말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어 지방 축적과 합성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 ampk라는 효소를 통해서 체지방과 내장 지방을 연소시키는데, 돌외잎이 이 ampk 효소의 활성 작용을 도와주게 됩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장을 통해서 돌외잎에 대한 원료가 승인을 받게 되었으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부분에 대해서도 검증을 받았습니다.

    판토텐산

    체내의 필수 호르몬의 분비를 돕는 영양소이며, 면역력 증진과 염증 치료, 스트레스 감소 등을 관장하는 호르몬의 분비를 도와줍니다. 이러한 역할로 인해서 항스트레스 비타민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다이어트 중에 많은 분들이 탈모에 대해서도 걱정을 하게 되는데, 탈모는 비타민 부족으로 인해서 생길 수 있으며, 영양분이 부족하면 모발의 착색도 생길 수 있습니다. 이 때 판토텐산은 모발의 성장을 돕고, 착색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딥트3일 종류

    딥트3일은 총 3가지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스트롱 업과 수퍼패스트, 리셋으로 각각 특징이 있습니다. 아래를 통해서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스트롱 업

    일반적인 제품인 스트롱 업은 40배 팽창하는 차전자피를 함유하고 있어 식욕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차전자피의 특성 상 수분을 만나게 되면 팽창을 하게 되고, 식사 전에 먹게 되면 그만큼 식사량이 줄어들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영양분과 배변 활동에 원활하게 해주는 효소들이 들어 있습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고 있는 딥트3일 피치번 등과 같은 제품들 입니다.

    수퍼패스트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 있으며, 특허 받은 유산균과 히비스커스가 들어 있습니다. 꽉 찬 내용물을 통해서 3일 프로그램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리셋

    V라인의 독점 배합 포물러로 이루어져 있음, 3대 유산균의 특허 원료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딥트3일 복용법 및 주의점

    딥트3일의 종류별 복용법과 섭취 시 주의사항 입니다.

    딥트3일 복용 방법

    일반적인 제품인 스트롱 업은 식사 10분 전에 1일 2회, 1회 1포씩 섭취를 하게 됩니다. 이 때 200ml 이상의 충분한 물에 섞어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리며, 수분이 부족하게 되면 설사 등이 동반될 수 있습니다.

    수퍼패스트 제품은 자극적인 음식 전과 후에 1일 2회 기준으로 동일하게 1회 1포를 섭취하게 됩니다. 이 때에는 물을 400ml에 1포를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리셋 제품도 1일 2회 1포씩과 물을 섞어 먹는 것으로 동일하나, 효소는 열에 약하기 때문에 뜨거운 차와 함께 마시지 않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딥트3일 섭취 시 주의사항

    딥트3일 제품 자체에 위험성은 없으나, 몇 가지 주의사항은 알고 먹는 것이 좋습니다. 주의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충분한 물과 섞어서 마실 것 (스트롱업은 섞은 후 바로 섭취)
    • 어린이와 임산부, 수유부는 섭취하지 않을 것
    • 만약 알레르기나 천식, 간, 신장, 심장 질환 등이 있다면 복용 전 전문가와 상담 요함
    • 섭취 후 이상 반응이 있다면 전문가와 상담 후 섭취할 것
    • 우유와 땅콩, 오징어, 호두, 아황산류, 토마토, 복숭아, 돼지고기, 게, 밀, 대두 등의 알레르기가 있다면 섭취하지 말 것

    딥트3일 피치번 마무리

    딥트3일 피치번은 복용을 하다보면 왜 인기가 많은지 느끼게 됩니다. 사실상 운동 후 체중 감소에 도움을 주는 부분보다 배변 활동에 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몇 일만에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유지를 위해서 꾸준히 섭취하면 더욱 운동과 다이어트에 대한 자극으로 인해서 효과를 크게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딥트3일 외에 비슷한 효과의 제품을 찾으신다면 아래의 포스팅도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유용한 글”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음
    [해당 포스팅에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익을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