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링클핏 넥마스크 내돈내산 후기 및 메디테라피 효과와 부작용

    링클핏 넥마스크는 메디테라피에서 만드는 마스크팩 제품 입니다. 특이한 모양으로 생겼으며, 다른 제품들과 차별되는 거미줄처럼 보이는 마스크팩으로, 일명 ‘실 마스크’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통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링클핏 넥마스크

    링클핏 넥마스크는 출시가 꽤 오래 전에 되었음에도 확실한 효과로 인해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피부의 주름과 탄력을 개선해주는 마스크팩 제품 중에서는 단연 최고의 인기 제품 입니다. 얼굴에 팩을 한 후에 제공된 롤러를 통해서 흡수시켜 주는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링클핏이란?

    링클핏은 메디테라피에서 제작한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분류할 수 있으며, 마스크팩과 니들이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판매되는 공식 명칭은 ‘메디테라피 링클핏 마스크’ 입니다.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이 함유된 마스크팩에는 하이드로겔 특수코팅 원사의 그물 구조가 돋보이며, 마스크팩을 붙인 후에 니들을 통해서 더욱 흡수 효과를 증대시킨 것이 특징 입니다. 마스크팩과 니들을 별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추후에는 마스크팩만 구매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총 7매가 한 박스로 되어 있으며, 특수한 코팅실과 탄력 앰플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마크스는 주름을 부드럽게 펴주고, 탄력을 유지시키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링클핏 넥마스크 효과

    링클핏 넥마스크 속에는 앰플이 코팅되어 있기에 더욱 큰 보습감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핵심으로는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으며, 그 개별 효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히알루론산

    매우 많은 수분을 가진 성분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촉촉함을 유지시키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히알루론산은 체내에 보유하고 있으나, 나이를 먹음에 따라 점차 줄어들게 되며 피부도 건조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충분히 보충을 해줌으로 인해 피부 개선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콜라겐

    누구나 들어봤을 콜라겐 입니다. 피부의 진피를 구성하고 있는 주성분으로 뼈와 피부, 연골 등을 구성하는 고분자 단백질 입니다. 피부에서 콜라겐이 차지하고 있는 비중은 약 75% 정도이며, 부족하게 될 시에 피부가 쳐지게 됩니다. 그렇기에 충분한 콜라겐 보충을 통해서 피부의 탄력을 유지시켜 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 있으며, 아데노신과 보르피린, 9종 펩타이드 등을 통해서 피부 개선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보르피린은 지방 세포를 활성화 시켜주는 기능이 있어서 주름 개선에 크게 관여하게 되며, 짧은 시간 내에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펩타이드는 피부에서 흡수되며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유도하는 작용을 합니다. 이로 인해 피부 표면에 보습감을 더해주고, 꾸준히 바르게 되면 탄력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데노신은 주름 개선을 위한 성분이며, 특히 식약처에서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으로 인증이 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으로 인해서 식약처에서 인증을 해주는 것이며, 피부 표면을 강화시켜 주는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항염작용과 콜라겐 형성, 내피피부증식 등에도 좋습니다.

    링클핏 니들 효과

    마스크팩 외에도 함께 들어있는 니들을 통해서 효과를 배가 시킬 수 있습니다. 표면에만 바른 영양분들을 니들을 통해서 롤링을 해주어 흡수를 더 잘되게 해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롤링을 아래에서 위로 올리면서 리프팅 효과까지 함께 볼 수 있습니다.

    링클핏 넥마스크 사용법

    여타 마스크팩과 동일하게 사용을 하게 되며, 약 10~20분 후게 제거를 하면서 피부를 두드려 흡수시켜 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 때 니들을 사용하게 되며 부위 별로 약 5~10회 정도를 기본으로 롤리해주며, 피부 자극이 느껴진다면 2~3회 정도를 권장 합니다.

    니들을 사용할 때에는 얼굴 전체를 크게 롤링해주며, 턱선 개선을 위해서는 턱에서부터 귀 밑까지 라인을 따라 끌어 올리듯 사용을 합니다. 마지막으로 목주름 내선을 위해서는 마스크를 떼어낸 후 목에 바르고 쇄골 라인부터 턱 밑까지 끌어 올리듯 마사지 해주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링클핏 넥마스크 부작용

    판매 업체에서 제시하는 부작용은 따로 없으나, 상처난 곳은 피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눈 주위에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어린 아이의 손에 닿지 않도록 보관을 하는 것을 권장 합니다.

    링클핏 마무리

    링클핏 마스크와 넥마스크는 사실상 동일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링클핏의 제품은 최대한 많은 수분을 피부 속에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며, 수동이지만 니들을 통한 마사지 효과도 함께 누릴 수 있습니다.

    병원에서 시행되는 많은 시술과 고가의 자동 기기들의 구매가 부담되신다면, 링클핏 제품을 통해서 한번 피부 미용에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유용한 글”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음
    [해당 포스팅에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익을 발생할 수 있습니다.]